보험 추천정보

COPYRIGHTⓒ
2018 Global-Insurance Den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건강정보

여름 과일이라고 막 먹게 되면 살찌거나 설사 등이 생길 수 있기에 자신의 몸 상태를 보고 맞는 과일을 먹어야 과즙에서 나오는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만약, 무더운 날씨로 축적된 피로의 회복을 생각한다면 레몬이나 포도, 블루베리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뇨나 비만을 가지고 있다면 당분을 적게 함유한 수박 한 쪽 또는 토마토를 2개씩 하루에 1번~ 2번까지 먹어도 됩니다.


수박, 포도 등 여름 과일이  가진 씨의 경우 먹어도 문제는 없지만 장이 좋지 않은 사람이라면 과일 씨로 인해 소화에 방해가 되고 설사가 생길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 중에서도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있다면 식이섬유를 대량 함유하고 있는 복숭아와 파인애플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식이섬유에 의해 설사를 유발하거나 식이섬유를 먹는 장 속의 유해균들이 가스를 배출해 복부팽만 혹은 복통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혹시 다이어트로 식사대용으로 과일 섭취를 하는 경우라면 요구르트, 치즈, 우유, 계란 및 견과류와 올리브, 아보카도오일 드레싱을 같이 섭취해 과일에는 적은 단백질 및 지방을 채워주시기 바랍니다.